이용안내 FAQ입니다.
상품 A/S 및 제품 수리를 맡기고 싶어요
- 레브가의 모든 상품은 평생 A/S를 기본으로 합니다
하단의 링크에 연결된 레브가 A/S 가이드를 참고하셔서
강남본점으로 고객님의 성함과 연락처 받으실 주소 제품 A/S에 관한 메모를
함께 동봉하셔서 보내주시면 됩니다.
제품에 상태에 따라 무상수리와 유상수리로 나뉘게 되며 더욱 자세한 사항은
강남본점에서 A/S 상품 수령후 안내연락 드리게 됩니다.
[>> 레브가 A/S 가이드 바로가기]
PASSWORD 비밀댓글
/ byte
PASSWORD 확인 취소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